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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티스토리 게재 위치 어디가 좋을까?

by lilyryu 2017. 7. 10.

애드센스의 새로운 광고 형태인 인피드 광고, 티스토리 게재 위치 어디가 좋을까?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새로운 광고 형태 두 가지가 추가되어 있다. '인피드 광고'와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라는 타이틀의 광고들이다. '인피드 광고'는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방문자에게 최고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피드에 게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광고이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페이지 단락 사이에 주변과 잘 어우러지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최적화한 광고라고 한다.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시도해보기로 했다. 처음 설치하는 부분이라 어느 부분에 적합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여기저기 시도해 보면 그 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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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티스토리 게재 위치 어디가 좋을까?

어떤 종류의 애드센스 광고를 만들고 싶은가?

 

일치하는 콘텐츠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인피드 광고'와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두 가지의 광고가 연속 탄생하여 선택의 재미가 늘어났다. 광고 생성을 즐거움만큼 광고 수익도 증가하면 더욱 즐거울 것이다. 여러 애드센스 광고를 시도해보고 수익이 좋은 광고를 선별하는 작업이 필요하다. 아직 콘텐츠가 풍부하지 않기에 광고 형태에 따른 애드센스 수익 면에서 그 차이가 미미하다. 보다 트래픽이 증가한다면 그 차이가 드러나리라고 예상한다.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1).jpg

 

애드센스의 광고는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의 형태로 나눠진다.

 

 

 

 

인피드 광고게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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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인피드 광고를 설치해보았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금주 중으로 시도해볼 예정이다.

 

인피드 광고는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광고로 사이트의 기사나 제품 목록 내부에 깔끔하게 들어맞는다고 한다. 포스팅 본문이나 리스트 목록에 삽입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인피드 광고를 사용하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이 생기므로 수익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얼마나 탁월할지는 지켜보면 알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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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드 광고의 장점은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광고 공간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형식이다. 인피드 광고가 표준 광고와 다른 점은 사용자 흐름의 일부이며 맞춤 설정이 용이하며 고품질의 광고주 광고 요소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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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드 광고의 형태는 상단 이미지형, 측면 이미지형, 상단 제목형, 텍트스형으로 나뉜다.

일단 상단 이미지형을 시도해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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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의 너비를 조절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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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설정 부분은 기본으로 두고 코드를 저장한다. 처음 시도해보는 중이니 출력되는 모습을 보고 수정하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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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 편집창에서 원하는 위치에 삽입한다.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으니 사이드바에는 인피드 광고를 게재하지 말라는 애드센스 측의 당부가 있다. 컨테이너의 높이는 가변적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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